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세븐♥이다해→테이 '골프장' 결혼식까지…★들의 웨딩마치

오늘의 뉴스

by 토토37 2023. 5. 5. 22:06

본문

728x90
반응형

가정의 달 5월, 수많은 스타들이 결혼식을 올리며 제 2의 인생을 시작한다.

장기연애 커플의 결실부터 특별한 장소에서의 결혼식까지. 기쁜 소식으로 연예면을 가득 채우며 결혼을 유발하는 스타들이 있다.

■ 세븐♥이다해, 8년 연애 끝 드디어 결혼…동료 축하 쏟아져

먼저 세븐, 이다해는 8년간의 장기 연애를 끝내고 오는 6일 웨딩 마치를 올린다. 지난 3월 두 사람은 각자의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.

세븐은 "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결혼을 약속했다.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"고 약속했다.

이다해 또한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신부가 되는 소감을 전했다. 이다해는 "오래된 연인에서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.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,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'그분'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"고 했다.

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이시언, 아이콘 김진환, 은가은, 권혁수, 정선아, 홍인규, 나태주, 박시연, 소유진, 바다 등 많은 스타들이 댓글을 통해 함께 기뻐하며 축하를 건넸다.

 

■ 포레스텔라 맏형 배두훈, ♥강연정과 결혼…두 번째 품절남 

지난달 3일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뮤지컬 배우 강연정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. 그는 "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줬고,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"이라며 "그분과 이제는 '부부'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한다"고 밝혔다.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